마커스 목요 예배모임 실황을 담은 마커스 라이브 워십 두 번째 정규앨범 출시!
매주 목요일마다 드려지는 마커스 목요일 예배모임 현장의 은혜와 감격을 그대로 담아 2009년 4월 두 번째 라이브 워십 정규앨범을 출시하였다. 마커스 라이브 워십 1집을 발매한 이후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매주 예배마다 부어주시는 동일한 은혜 속에 수많은 청년과 직장인들이 회복되었고 1집 때에 비해 크게 늘어난 2000여명의 예배자들과 함께 드리는 예배로 확장되었다. 특히 이번 앨범부터는 심종호 인도자뿐만 아니라 함부영 여성인도자가 인도하는 곡도 4곡이 수록되어 1집과는 달리 더욱 풍성한 예배의 현장을 느낄 수 있다. STAND IN AWE. 이번 앨범에는 어렵고 힘든 환경 속에도 잠잠히 주님 앞에 서서 소망되신 주님이 주시는 회복과 위로를 전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주님 앞에 섭니다`, `날 향한 계획`, `부르신 곳에서`,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과 같이 은혜의 감격 속에 고백 되어진 찬양을 통해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하는 주제이다.
`부르신 곳에서` 마커스 김준영 대표가 가사를 쓴 이 곡은 마커스의 마인드를 그대로 담고있다. 어떠한 환경과 상황 속에서도 주님께서 부르신 곳이라면 예배할 수 있다는 고백을 담은 이 곡을 처음 목요 예배모임에서 부르던 날 수 많은 예배자들이 주님 앞에 엎드릴 수밖에 없었다. 부르신 곳에서 예배하는 우리 모두가 예수님의 흔적을 남기며 살아가는 마커스 입니다. 마커스 앨범에는 `주님 앞에 섭니다`, `날 향한 계획`, `부르신 곳에서`, `나의 삶 주 안에` 4개의 마커스 창작곡과 레이크우드 처치의 이스라엘 휴튼과 신디 크루스의 `덮으소서`, `예수 거룩한주`를 새롭게 담았고 `찬양의 제사 드리며`,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와 같은 친숙한 곡들도 들어볼 수 있다. 찬송가 1곡을 포함하여 총 13곡이 빼곡하게 수록되어있다. 특별히 매주 마커스 예배모임에서 말씀을 전해주시는 둘로스 선교회의 김남국 목사님의 권면의 메시지와 축도를 짧게 수록하여 예배의 구성을 그대로 가져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