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 Bonus Track
김세정 - 사랑인가 봐 (Acoustic Ver.)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OST Bonus Track이 공개된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으로, 전 세계 4억 5천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은 웹툰에 이어 드라마 역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월화드라마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내맞선’ OST의 대미를 장식할 보너스 트랙 ‘사랑인가 봐 (Acoustic Ver.)’의 가창자는 드라마 ‘사내맞선’의 주연 배우 ‘김세정’이다. 데뷔 이래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손꼽히는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김세정은 ‘사내맞선’에서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로 ‘로코 요정’, ‘한국판 엠마왓슨’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드라마를 흥행으로 이끈 것뿐만 아니라 OST에도 직접 참여하며 많은 애청자들의 기대를 불러 모은다.
‘김세정’의 ' 사랑인가 봐 (Acoustic Ver.)'는 지난 2월 18일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내맞선’ OST 스페셜 트랙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E.P 테마 위에 김세정 특유의 섬세하고 청량한 목소리가 만나 다가오는 봄 날씨에 어울리는 어쿠스틱 버전의 ‘사랑인가 봐’로 재탄생하였다. 특히 김세정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이 어쿠스틱한 편곡과 만나 따뜻하면서 설레는 기분을 전해주고 있다. 또한 이승철, 거미, 김나영, 폴킴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 온 프로듀서 김세진, 한밤(midnight)이 편곡에 참여하여 그 완성도를 높였다.
아슬아슬 심장 떨리는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 SBS ‘사내맞선’은 4월 5일(화) 밤 10시 최종화를 끝으로 종영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