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힐 OST Part 2]
일레인 - George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이 주연을 맡은 tvN 수목드라마 ‘킬힐’의 두 번째 OST 'George'가 공개되었다.
‘킬힐’의 두 번째 OST ‘George’는 매혹적이고 독보적인 보컬을 소유한 아티스트 일레인이 가창에 참여하여 그녀의 목소리를 통해 ‘킬힐’만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욱 빛내준다. ‘George’는 앞서 ‘킬힐’ 예고 영상을 통해 시청자에게도 이미 알려진 OST로 드라마의 스트알리시한 분위기와 장면에 삽입돼 진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킬힐’의 매력적인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어우러지며 시청자에게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곡.
일레인은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Won’t You Stay'로 데뷔한 후 몽환적이고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뮤지션으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연애의 발견’, ‘그냥 사랑하는 사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사이코지만 괜찮아’, ‘검은태양’ 등 인기 드라마의 OST를 섭렵하며 ‘OST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번에 일레인은 강렬하면서도자신만의 독보적 음색으로 ‘George’를 소화하며 시청자의 드라마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George’는 ‘Cola', ‘Eugene' 등으로 영국에서 주목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알로 파크스(Arlo Parks)의 곡 ‘George’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지난 2020년 BBC 뮤직 인트로듀싱 아티스트 오브더 이어(Music Introducing Artist of the Year)에 선정되는 등 Z세대를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은 그녀는 이후에도 2021 브릿 어워드 신인상 수상, 제64회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신인상 후보에오르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킬힐'의 OST로 재해석된 ‘George’는 원곡이 지닌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에 더해 몽환적인 리듬과 반주 위에 일레인의 보이스가 더해진 R&B 소울 장르의 곡으로 대중과 만난다.
tvN 수목드라마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 성공과 질투에 눈 먼 세 여자의 무기 하나 없는 전쟁 드라마로,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김재철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