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Special 앨범 전격 발매
독특한 판타지 소재의 로맨스부터 톡톡 튀는 청춘 스타들의 시너지까지 매회 큰 사랑을 받아온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의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첫 번째 OST로 화려하게 포문을 연 정세운의 ‘DOOR (도어)’를 시작으로 김나영의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를 비롯해 유연정(우주소녀)의 ‘시작의 드로잉’, 최낙타의 ‘한 걸음 가까이’, 케이시의 ‘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 양다일의 ‘그댈 담은 밤’, 갓세븐 영재와 라붐 소연의 ‘그대와 (You & I)’, 치즈의 ‘달’, 정유지의 ‘Big Change’ 등 앞서 정식 발매된 OST 9곡이 수록됐다. 이와 함께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 스코어 음원 28곡이 더해져 드라마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지난 5월 첫 방송 이후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개성을 갖춘 보컬들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OST를 매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 스타들의 시너지가 재기발랄한 연출과 어우러지며 큰 사랑을 받았다.
매 순간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여온 OST곡으로 가득 채운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간 떨어지는 동거’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온 팬들에게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컴필레이션 앨범은 29일 발매되어 드라마의 여운과 감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