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감미로운 보컬 기대!
봄의 시작 알릴 'The Road : Winter for Spring'
슈퍼주니어가 17번째 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긴다.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를 공개하며, 1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스페셜 활동으로 진행되는 'The Road : Winter for Spring'은 슈퍼주니어가 정규 10집 이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싱글이자 올해 단체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싱글은 타이틀곡 'Callin’'과 수록곡 'Analogue Radio' 등 총 2곡으로 구성돼 있다. 봄과 잘 어울리는 서정적인 분위기를 타고 슈퍼주니어만의 성숙한 감성을 전해줄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17번째 봄 맞아 감성 입었다…'The Road : Winter for Spring'
먼저 켄지(KENZIE)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을 맡은 'Callin’'은 아픔의 반복이었던 연애의 기억, 영원히 혼자 일 것만 같던 매일 속에 찾아와준 사랑을 놓치고 싶지 않음을 표현한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멜로디 위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보컬을 더해 감성을 극대화했다.
'Analogue Radio'는 라디오라는 매개체로 ‘누구나 갖고 있을 자신만의 이야기’를 표현한 미디엄 팝 곡이다. 조윤경 작사가의 새로운 시선에 KYUM LYK(153/Joombas), Baek LYK 작곡가가 작업한 따뜻한 기타, Lo-fi한 사운드가 만나 더욱 따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데뷔 후 18년차를 맞이한 올해까지 꾸준히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온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올해는 감성을 입고 돌아왔다. 슈퍼주니어의 17번째 봄이 음악 팬들에게 산뜻한 기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Album Review
01. Callin’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KENZIE
타이틀곡 “Callin’”은 아픔의 반복이었던 연애의 기억, 영원히 혼자 일 것만 같던 매일 속에 찾아와준 사랑을 놓치고 싶지 않음을 섬세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Pop Rock 장르의 곡으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보컬이 더해져 감성을 극대화하였다.
02. Analogue Radio
Lyrics by 조윤경
Composed & Arranged by KYUM LYK(153/Joombas) / Baek LYK
“Analogue Radio”는 ‘누구나 갖고 있을 자신만의 이야기’를 Radio라는 매개체로 표현한 가사와 따뜻한 기타, Lo-fi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팝 곡으로, 감미로운 드랍 파트가 이 곡의 분위기를 더욱 더 따스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