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했던 환절기가 지나고 또 다른 계절의 꽃이 피게 될까?
때론 화창하게 때론 태풍 같은 '사내 연애'는 끝이 아닌 시작!
'기상청'이라는 참신한 배경과 사내연애 잔혹사를 뛰어넘을 달달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비밀 사내 연애를 시작하며 하경 (박민영 분)의 다짐대로 해피엔딩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여가는 가운데 OST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 (ONEW)]가 발매되었다.
[마음주의보 - 온유 (ONEW)]는 4화 중 하경 (박민영 분)에게 시우 (송강 분)가 고백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씬에 깔려 감정선을 배가시킨 곡으로, 온유만의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으로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예고 없이 찾아온 단 한 사람'과 같은 가사처럼 극 중 하경 (박민영 분)과 시우 (송강 분)의 감정을 녹여낸 가사가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온유는 그동안 샤이니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OST, 콜라보레이션 곡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온유만의 단단하면서도 담백한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여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따뜻한 울림을 주는 음악으로 사랑받는 작곡가 김세진이 의기투합하여 서로를 향한 진심이 담긴 발라드 곡을 선보이며 극에 완벽히 녹아드는 OST를 완성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