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지나 벚꽃 OST Part.1-
블리처스(BLITZERS) - Beautiful Day
'블리처스(BLITZERS)'가 화제의 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최근, 성공적으로 북미 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블리처스가 가창으로 참여한 'Beautiful Day'는 드라마의 메인타이틀곡으로,
드라마 방영 전 메이킹필름 선공개 후, 문의가 쇄도했던 곡이다.
'Beautiful Day'는 '겨울 지나 벚꽃'의 음악감독이자, '나빌레라', '간 떨어지는 동거', '이 구역의 미친 X', '펜트하우스' 등 수많은 드라마 OST와 앨범에서 '규현', '임창정', '정동하', '소향', '임창정', '정세운' 등과 작업을 해 온 'GLODY'와 '채태식', '윤성원'이 함께 작곡하고, 'GLODY', '명승원', '정재연'이 함께 노랫말을 더해 완성한 곡이다.
‘겨울 지나 벚꽃’(기획&제작 더블유스토리 / 공동제작 바닐라프로덕션 & 어나더픽쳐스 /원작 밤우 /극본 이민희 / 연출 윤준호 )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으로 두 청춘의 우정과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이며,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동시 배급을 진행하기로 해 공개 전부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인기 예능 '미스터 트롯'에서 강렬한 춤사위로 눈도장을 찍은 옥진욱과 모델 출신 배우 강희, 그리고 '베리굿' 출신 조현이 여주인공으로 합류하며 열연을 펼쳤다.
한편,'겨울 지나 벚꽃'은 오는 2월 24일부터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며, 한국에서는 '헤븐리'를 시작으로 여러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일본은 '라쿠텐티비', 동남아 지역은 'WeTV', 대만 지역은 '라인티비', 그 외의 지역은 '라쿠텐티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