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 스페셜 트랙
멜로망스 - 사랑인가 봐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본격적인 방영에 앞서 OST 스페셜 트랙이 공개된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사내맞선’ 스페셜 트랙 ‘사랑인가 봐’의 가창자는 로맨틱 듀오 ‘멜로망스’다. '멜로망스'는 보컬리스트 ‘김민석’의 매력 넘치는 보컬과 피아노 ‘정동환’의 감각적인 연주가 주는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듀오다. 특히 스테디 셀링 음원으로 자리 잡은 ‘고백’,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그리고 작년과 올해 모든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한 히트곡 ‘취중고백’ 등 많은 곡들이 음악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2021년을 ‘멜로망스’의 해로 만들었다.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는 ‘멜로망스’가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참여한 미디움 템포의 러브 테마송이다. 누군가와 사랑에 빠져 상대방의 작은 행동에도 의미 부여하며 설레하고 행복해하는 감정 변화를 표현한 곡으로, 포근함을 담은 김민석의 음색과 유려한 정동환의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사내맞선’의 본격적인 방영을 앞두고 OST 스페셜 트랙으로 공개되는 ‘사랑인가 봐’는 드라마를 기다리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다.
아슬아슬 심장 떨리는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 ‘사내맞선’은 다가오는 2월 28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에 SBS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