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ve Part.2 – 임윤택 편
한국 발라드의 전설 故유재하, 퍼포먼스계의 황제 故임윤택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그들의 노래가 찾아옵니다
[Alive Part.2 – 임윤택 편]
단 한 장의 앨범만 남기고 하늘의 별이 된 전설 '유재하'와 투병생활에도 언제나 전율 넘치는 무대로 희망을 전했던 울랄라세션의 영원한 단장. '임윤택', 그리운 이들을 다시 만나는 본격 AI 복원 프로젝트 [얼라이브]의 음원이 공개된다.
2022년도 AI프로그램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린 [얼라이브]는 그동안 어디에서 들을 수 없었던 두 아티스트에 대한 이야기와 AI 기술을 통해 복원된 그들이 동료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여 그들을 추억하는 팬들, 가족, 멤버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Alive Part.2 - 임윤택 편의 타이틀곡 'ALIVE'는 Funk를 기반으로 한 Dance-pop 장르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위에 중독성 있는 색소폰 라인, 신나는 리듬에 김이나 작사가의 의미 있는 가사가 더해져 울랄라세션만의 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며, AI 기술로 복원된 故 임윤택과 함께한 울랄라세션의 완전체 신곡이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트랙 ‘낡은 테잎 (Remake Ver.)’은 2013년 6월 발표된 울랄라세션의 앨범 [Memory]에 수록됐던 곡을 2022년 새롭게 편곡해 탄생한 곡이다. 故 임윤택이 직접 어린 시절 꿈을 담담히 써 내려간 가사가 전달하는 의미가 남다른 곡으로, 2022년 AI로 복원된 故 임윤택의 솔로곡으로 공개되며 음악에 담긴 진정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AI 복원을 통한 XR뮤직스테이지로 가족, 그리고 팬들과 다시 마주하는 이들의 놓칠 수 없는 무대까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티빙 오리지널 [얼라이브] 는 1월 28일부터 티빙 오리지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