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열도를 강타한 ‘믿듣맘무’ 마마무의 HOT 싱글
[Decalcomanie (Japanese ver.)] 발매!
2014년 6월 [Mr.애매모호]로 데뷔한 마마무는 흔한 실력파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에서 벗어나 마마무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Piano Man], [음오아예 (Um Oh Ah Yeh)], [넌 is 뭔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Yes I am)]에 이어 2018년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별이 빛나는 밤]과 올해 7월 정열적인 매력으로 여름을 뜨겁게 달군 [너나해 (Egotistic)]로 8연속 히트를 하며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등극했다.
지난 10월 3일 일본 정식 데뷔로 5일 오사카를 시작해 도쿄, 나고야에 이르는 3개 도시 투어를 진행. 성공적인 일본활동의 신호탄을 쐈다. 일본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어 2019년 2월 두 번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1. Decalcomanie - Japanese ver.
[Decalcomanie - Japanese ver.]는 8비트의 록 리듬에 마마무 특유의 짙고 소울풀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미디움 록 장르의 곡이다. 신시사이저는 거의 배제하고 어쿠스틱 드럼과 기타가 주를 이뤄 마마무의 화려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국내에서 발매된 [데칼코마니 (Decalcomanie)] 원곡에 충실하면서 일본어 표현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번안에 힘을 실었다.
2. You Don’t Know Me
엠비언트 계열의 신시사이저로 표현한 하우스 비트 위에 서정적인 멜로디를 녹여내 독특한 느낌을 주면서도 강한중독성이 인상적인 곡이다. 때로는 애절하고 때로는 섬세하며, 대담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완전히 마마무 특유의 분위기로 만들어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을 바라봐 주지 않는 것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한 첫 번째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