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련 Musical Director 창작모음집 (MR)]
가스펠 CCM, 연극, 뮤지컬, 방송 등 많은 활동을 해왔던 Jcs Company Entertainment가 다시금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연이여서 활동해 나아가고 있다. 그간 온라인 상에서 활동을 주로 해왔던 Jcs Company Entertainment 는 오프라인 상에서 모습을 비취이며 활동과 저력을 끊임없이 나타내고 빛을 밝히고 있다. 국내에서 다방면의 매체를 다루고 활동한데 이어서 해외 활동에도 많은 엔터테인먼트 세션들과 배우들이 활동하는 것으로 아는데, 앞으로도 상업 매체에서도 모습을 드러내어 그 활동과 저력이 계속적으로 비취어 질것으로 보인다. 연출가 박초련은 오래전부터 제자들 양육과 연기지도를 시작으로 음반작업과 상업 매체에 연기를 성인까지 지도하면서 엔터테인먼트를 자연스럽게 설립 되어진 것으로 드러났다.
이전부터 현재까지 유아부터 성인연기 교육까지 지도섭렵을 하고 각종 연기 행사에 심사위원으로 20대 중후반 부터 활동을 해온 실력파 연기지도자로 정평이 나있다. 그녀의 지혜와 통찰력 있음과,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지도력과 통솔력으로 주변 예술인들에게 신뢰를 주고 친근감을 안겨주며 일원에 보탬을 늘 전달해 주고 재능들을 나누어 주고 있다. 그녀는 여자연출가로써 인기도 No.1을 항상 유지해 왔을만큼 인기와 인지도 또한 높은 젊은 여자 연출가로 알려져 왔다. 연출, 작사가로 유명한 그녀는 작곡도 지난해에 2곡을 한 경험이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서도 많은 활동에 기대가 되며, 세련된 작품으로 관객들을 만나 관객들에게 끊임없이 사랑과 예술활동으로 보답하고 있으며, 꾸준한 연출, 제작 활동면에서도 안정적이며, 저력을 나타내 보이고 있기도 하다.
국내 정상의 자리에 위치한 김자미(김혜연), 박준후(박영필) 뮤지컬 배우 외에 김범진, 신동필, 한지영 음악감독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꾸준한 작품을 넘나들어 활동하고 있다. 박초련은 앞으로도 좋은 만남들이 이루어 지길 기대하고 기도한다고 전했다. 공연, 음반의 수익금은 선교후원 및 봉사단체 후원금으로도 일부 쓰여진다.
-연출, 작사가 박초련 인터뷰중 -
주최 : Jcs Company Entertainment
후원 International Culture Jcs Theate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