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배우, 예술교육자 연합 찬양]
[2020 Thanksgiving & 코로나19 극복 사랑 나눔 가스펠..]
ICJT는 Since 2011년 이후 기독교 선교극단부터 출발, 설립되었으며, 선교활동을 한결같이 굳건히 지키고 있는 선교단체이다. 2011년 이후 상업 Jcs Company Entertainment 엔터테인먼트, 교육 사업 방면 등 확장이 되어 많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더불어서 사회봉헌 등을 꾸준히 해 나아가고 있다.
이전 2016년 [Regular And Thanksgiving Album] 으로
유명 뮤지컬 배우분들인 박준후(박영필)님,김자미(김혜연)님,김범진님,이유영님이 함께 가스펠 음원을 대중들에게 2016년 선보였었다.
이번 Gospel 2020 Thanksgiving Album 역시 “추수 감사절 계절을 맞이하여 한해를 돌아보며 모든 상황 속에서도 우리가 감사하고, 이어서 코로나 19 극복 차원에서 대중들에게 힘을 내시라는 취지로써 음악을 리메이크 하였으며, 음악으로 대중들을 만난다.
특별히 서빙고 온누리교회 & 양재 온누리교회 교인분들 중 현업으로 활동하시는 실력파 배우, 예술인, 예술 교육자분들이 협업하고 힘을 모아 만든곡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이 음악은 선교사 이자 연출가 겸 작사가 박초련이 직접 작사작곡 했던 곡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Creator Of Salvation [구원의 창조자]이라는 빠르고 경쾌한 곡으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이며, God Of Compassion [긍휼의 주님] 중창으로 구성되었으며, 연출가 겸 작사가 박초련은 ”성경말씀 히브리서 4장은 안식에 관하여 주로 말씀으로 나와 있는데 그 중 4장 12-13절[HEBREWS 4:12,13 - For the word of God is alive and active. Sharper than any double – edged sword, it penetrates even to dividing soul and spirit, joints and marrow; it judges the thoughts and attitudes of the heart. Nothing in all creation is hid-den from God’s sight. Everything is uncovered and laid bare before the eyes of him to whom we must give account.]을 인용한 타이틀곡인 ”구원의 창조자“ 가사가 만들어 졌으며, 베드로전서 2장 9-10절[PETER 1 9,10 - But you are a Chosen people, a royal priesthood, a holy nation, God’s special possession, that you may declare the praises of him who called you out of darkness into his wonderful light. Once you were not a people, but now you are the people of God; once you had not received mercy, but now you have received mercy.]을 반영하여 ”긍휼의 주님“이 곡으로 탄생하였다.
또한 베드로전서 2장 부분에는 믿음의 사람들은 택함 받은 왕같은 제사장이라 말씀에 나와 있으며, 우리는 영적으로 왕의 권세를 가진 사람으로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서 중재하는 제사장의 역할을 감당하게 되었으니 그러므로 제사장의 품격을 지키며 살아가야 한다. 라는 내용이 내포되고 있다 이에 긍휼의 주님을 의지하며...그러한 하늘의 뜻과 우리들의 기도의 뜻들이 잘 이어져 이 혼란한 시대에 긍휼을 입은 축복의 통로의 삶들이 되어지시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 라고 전했다.
아울러 긍휼의 주님과 구원의 창조자에서 ”현시대의 우리들의 모습이 시간이 지나면 벌거벗은 것같이 드러나게 될 것이나, 함께 회개하면서 나아가자..그리하면 주님께서 긍휼을 베푸실 것이다“ 라는 메세지 역시 연출의도를 담았다고 한다. 이 두곡은 음악적으로 훌륭한 많은 분들이 거쳐가며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음원인데 시기적절하게 이렇게 두곡이 또한번 음악 청취자분들을 만나게 된다. 팀원 모든 분들은 “음악을 들으시는 많은 청취자 분들에게 위로가 되어지시고 기쁘시고, 희망과 소망이 넘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진들의 발자취를 이어받아 구제와 선교를 함께 할진대
이곡의 수익금 역시 각종 선교단체 헌금과 봉사활동에 기부가 될 것이다. 라고 박연출가는 전했다.
내용
뮤지컬 연출가 겸 작사가 박초련
박초련 : 배우출신 박초련은 20대때 인기있었던 연극배우출신으로 수원화성 국제 연극제 회오리, 마산국제연극제 연극 아일랜드, 2001년 예술의 전당 자유소극장에서 병자삼인 작품 스텝, 등 많은 대작품들 연출부와 주연배우로 활약을 해왔었던 연기력을 인정받았던 배우출신으로써, 2003년 덕소 고등학교 연극반 지도교사에서 공연을 연출하다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영화과 연출전공에 편입하고 입문하여 아직까지 현업 필드에서는 뮤지컬 연출가 겸 작사가, 뮤지컬 교육자로써 연기지도와 연출을 넘나들어 정상에 위치에서 활동하고 있고, 30대 인기있는 Best 여자 연출가, 작사가 로 활동 중이며, 뮤지컬교육 공연과 음반작업 등 각기 장르, 등을 유일하게 섭렵, 지도하며 활동을 하고 있다. 선교사로써는 미국 투어찬양과 일본 찬양사역, 2019년 몽골사역 “In His love” 라는 가스펠 무언극 뮤지컬을 독보적으로 창작 연출, 그밖의 국내 나눔 기관들 에서 찬양 인도자로써 많은 복음을 전한바 있다. 2013년 영어와 일본어 버전을 국내최초로 가사로 번역하여 음반시장에 유통하였던 선구자로써, 그 후 외국어 번역이 많이 확산이 되었다. 또한 국내에 실존 뮤지컬 배우분들을 영입하고 섭외하여 최초로 CCM 음반작업에 중창, 합창을 접목시켜 높은 퀄리티로 작사한 노래들이 Best Click 음원들로 선정 되었으며, 창작뮤지컬 곡들도 많지만, 가스펠 곡으로는 삶의 목적되신 그분, 낮에는 구름기둥 밤에는 불기둥, 날 일으키시네, 주님의 영광, 등 작사한 수많은 곡들이 CBS 라디오 방송 등 에서 오르며 아직도 계속적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에 피처링으로 도왔으며, 이번 역시 작사 작곡, 보컬, 등 마스터링까지 이제껏 볼수 없었던 선구자의 모습으로 전반적인 부분에 참여 하였으며, 특별히 긍휼의 주님 후반부에서 플릇 악기 연주를 직접 도와 곡이 살아날수 있게 써포트를 하였다.
음악감독,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양시종 [David Yana] : 일찍이 유년시절부터 피아노를 쳐왔었고, 작곡을 전공한 양시종은 국내에서 반듯한외모와 실력을 갖추어 인기있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로써, 2016년 The Channel City 라는 뉴에이지 장르 정규 1집 앨범으로 대중들을 만난적이 있었다. 창의력이 뛰어나고 감각있는 예술인이다. 2018년 뮤지컬 베니스의 상인 OST 에서 편곡과 피아노 건반 연주를 했었으며, 그밖의 Gospel CCM 주님의 뜻을 이루소서 앨범 건반악기를 연주 하였다.
그밖의 음악을 지도하는 지도자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작품에 피처링으로 함께 도왔다.
뮤지컬배우
구원모 : 여러 대작들에서 뮤지컬 공연 주연으로도 활약을 해왔으며, 그 중 뮤지컬 시카고, 뮤지컬 햄릿, 오페라 연극 맥베스, 라트라비아타, 피가로의 결혼, 갓스펠, 엑스칼리버 등 수많은 대공연을 주로 해왔으며, 숭의여자 대학교 공연 컨텐츠학부 뮤지컬과 대학 강단에서도 음악을 지도하고 출강하는 교수이다. 고음 등 음역대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매력있는 음색으로 많은 공연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어 멋진 연기들을 펼친 이력들이 많이 있다. 이번 2020 Thanksgiving Album 작업에서 메인 리드보컬을 맡아 곡의 흐름에서 중심을 잡는 큰 역할을 주도하였다.
소프라노 가수
장회진 : 독일 함부르크에서 최고 연주자 과정을 수석으로 졸업 했으며, 이태리 로마에서 합창을 지휘하였고 현재에도 지휘자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소프라노 가수로써 또는 대학교 출강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 아름다운 소리를 지니고 있으며, 이번 Gospel 작품으로 대중들을 만난다. 이번 2020 Thanksgiving Album에서 메인 여자 리드보컬을 맡아 부드러운 음색과 음역을 넘나드는 찬양노래로 대중들을 만난다..
탤런트
이정화 : 엔터테인먼트에서도 많은 신인 배우들 연기를 지도한 경력이 있으며, 수려한 외모를 지니고 있는 MBC 공채 탤런트 겸 유명 영화배우 이정화의 방송 작품으로는 오버 더 레인보우, 굳세어라 금순아,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내츄럴 시티, 역전의 명수, 인사동 스캔들, 라듸오 데이즈 등 수많은 대작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연극무대에서는 주로 주연배우로 활약을 하는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공연을 할때, 무대 위에서 만큼은 이정화의 깊이 있으며, 내공이 들어간 연기력과 탁월한 춤 실력 만큼을 모방할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연기력들로 관객들에게 매력을 그동안 많이 비취어 주었다. 공연을 통해서 우리들은 멋진 모습을 극장에서 볼 수가 있다. 이번 2020 Thanksgiving Album 작업에서 메인 보컬로 함께 활동 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