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거리 [We Make History]
- WE MAKE HISTORY - 노래 이야기 Song Story
우리가 인생에서 경험하는 수많은 아픔과, 우리 안에 쓴 뿌리들을 통해서도 하나님은 사랑의 역사를 만들어 나가고 계십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사랑 앞에, 우리가 반응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찬양과 경배’ 입니다.
내 안에 정한 마음을 창조해달라고 고백한 다윗의 고백처럼, 이 노래에서는 내 안에 기쁨을 창조해달라고,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기쁨의 노래를 창조하여 달라고, 주님께 소리쳐 외칩니다.
이 외침과 고백은 인생 가운데 경험하는 것들 나의 아픔, 트라우마, 그리고 트라우마를 딛고 일어나 회복하는 과정, 또한 우리의 신념과 가치. -이 모든 것들을 주님께 올려드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로 이 가운데서 새 노래와, 사랑의 열매들이 창조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인생 가운데는 이렇듯 수많은 소중한 보물과 같은 복음의 표현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것을 발견해내고, 마음껏 누리며, 자신만의 창조적인 방식들로, 세상을 향해 표현하는 것이- 저는 복음 전파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부르심대로 살아내고, 우리가 창조된 그 목적대로 살아갈 때에,우리는 이 세상 그 어떤것도 빼앗아 갈 수 없는 기쁨을 맛보기 시작합니다. 사단은 이해할래야 이해할 수도 없는 차원의 만족과 기쁨과 자유를, 그분 안에서 경험합니다.
밀알이 썩어지듯 내가 죽고 예수님이 사는 경험을 수없이 반복할 때, 우린 조금씩 성숙해지겠지요. 그리고 마치 과일 잘 익어가듯, 우리가 그분 안에서 누리는 기쁨과 자유 또한 점점 더 달고 맛있어질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