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영원할 줄 알았던 우리의 그때를,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명품 보컬리스트 '가왕' 이예준이 감성 발라드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선보인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따뜻한 클래식 기타 연주를 중심으로 한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사랑했던 그때를 그리는 그리움과 미처 다 비우지 못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짙은 이별 감성으로 풀어냈다.
먼데이 키즈·거미·노을·허각 등 최정상 뮤지션과 작업해온 대세 작곡가 룩원 (LOOGONE), 슈퍼주니어 K.R.Y·골든차일드·노을·이승철 등과 작업한 감성 작곡가 MELO MADE, 신예 작곡가 이나혜가 함께 작업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예준의 담담하지만 깊은 음색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의 빈티지하고 따뜻한 사운드 디자인과 만나 더욱 아련하고 애절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엔 미니멀한 편곡을 통해 이예준이 그동안 보여준 것과 조금 다른 색깔의 음악이 완성됐다. 이에 보컬리스트 이예준의 한층 깊어지고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로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를 지닌 이예준은 그동안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다시 만날까 봐' 등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리며 꾸준히 사랑받았다. 지난해 겨울에는 신곡 '그리워 그리워'를 발표하고, MBC '복면가왕'에 '곰발바닥'으로 출연해 가왕 4연승을 기록하며 또 한번 저력을 입증했다.
이예준의 新 웰메이드 발라드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가 2022년에도 리스너들에게 이별 감성의 매력을 전해줄 예정이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