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들 썸을 타..
겨울엔 썰매나 타!!
대표 왈 : "우리도 시즌 송을 만들어야겠어.. 가을 타나 봐.. 같은.. "겨울 타나 봐!!" 좋다!"
시진 왈 : "하.. 뭔 겨울 타나 봐..에요.. 겨울엔 썰매나 타요!!"
"그래서 탄생"
2022년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코다 브릿지의 새 싱글
"겨울엔 썰매나 타 왜 썸을 타"에서는 솔로가 느끼는 모습을 솔직하고 재치 있는 가사와 혼자 집에서도 전혀 외롭지 않고, 오히려 즐거운 모습을 이야기로 담고 있는 곡이다.
보사노바 리듬의 반주와 기타, ep, 퍼커션 등의 빈티지한 사운드로 풀어낸 겨울 노래이며, 이번 곡에서는 코다 브릿지 시진이 작사에 참여해 더 재미있고 신선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시진, 예지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스타일은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어 누구나 들으면서 쉽게 흥얼거리게 만든다. 또한 이들의 목소리로 촘촘히 쌓은 코러스들은 한층 다채롭고 풍성한 사운드로 재미를 극대화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가수 '코다 브릿지'는 '시진', '예지' 두 멤버로 구성,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팀으로 이전 KBS드라마 오! 삼광 빌라 OST '남몰래 살짝', KBS드라마 빨강 구두 OST '사랑아 제발', SBS드라마 아모르파티 - 지금 사랑하라 OST '나보다 그대를 더', tvN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Stay with you' 등 꾸준히 드라마 OST에 참여하고 있다. 또 최근 발매한 "밤이 오면"에서도 색깔 있는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팀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