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조혜선 (Cho hye sun)’이 첫 데뷔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앨범 타이틀인 자작곡 ‘떠나지 말아요’는 떠나가는 연인에게 추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다시 찾아오는 그때까지 내 옆에 있어달라는....
내게 약속했던 많은 일들을 함께하며 조금이라도 더 오래 사랑하는 사람의 곁에 남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언제까지나 내 곁에 있을줄 알았던 사랑
함께하기로 약속한 겨울이 오기전 갑자기 떠나버린 사랑
떠나지 말아줘... 내 곁에 좀 더 머물러줘.... 날 혼자 남겨두지마.....
수록곡인 조혜선 x 더원 의 ‘산호해 (Coral sea)‘ 또한 기대가 되는 듀엣곡이다.
원곡은 중화권 대중음악계를 대표하는 레전드이자 최고의 아티스트인 주걸륜과 방문산 조합으로 2005년 11월 발매되었던 '11월의 쇼팽'에 수록된 곡으로 중화권의 대표적인 듀엣곡 ’산호해 (Coral sea)‘를 리메이크 했고, 편곡은 그린 팝 피아니스트 에이브의 피아노가 주도하며 연주를 최대한 절제하여 애잔한 감정을 끌어낸다.
개사를 맡은 가수&작사가인 ’메이비‘는 한쪽에서 포기하면 가라앉는 배를 떠올려, 사랑도 한쪽에서 손을 놓으면 끝나버리는 마음을 가사에 표현했고, 듀엣에 함께한 가왕 ’더원‘은 서로 다른 남녀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최대한 기교를 쓰지 않고 절제되고 부드러운 창법으로 가사 그대로의 감정으로만 노래했다.
‘조혜선 (Cho hye sun)’의 데뷔 싱글앨범 “떠나지 말아요 (Don't leave me)”와 수록곡 “산호해 (Coral sea)”는 10월 08일 금요일 오후 12시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데뷔무대는 10월 08일 금요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 음악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