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레시피 OST Part.5]
-음악영화 ‘아이돌레시피’의 다섯 번째 OST Part.5를 선보인다.-
휴먼 코믹 음악영화 ‘아이돌레시피’ (극본 조선학&피터리, 연출 피터리)의 OST Part.5 라인업은 JTBC와 DSP 미디어가 제작한 리얼리티 오디션쇼 ’Burn Up : 빌보드 도전기’에 출연한 ‘최민’, ‘안서현’, ‘이유진’과 8인조 아이돌 그룹 엔쿠스(N.CUS)의 멤버 ‘호진’ 과 그룹 루첸트(LUCENTE)의 ‘태준’으로 확정되었다.
타이틀곡 ‘Get Burn’은 라틴풍의 뭄바톤(Moombahton) EDM 장르로 “태양이 걷히고 어둠으로 가득 찰 때 비로소 우리들의 축제는 시작되고 더 불타오른다! 어둠이 걷히고 태양이 모습을 드러내도 여전히 우리의 정열은 식지 않을 것이다!” 라는 가사의 메시지 처럼 무대위에서 더 격렬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노래를 통해 타오르는 열정으로 사람들을 사로 잡겠다는 내용을 태양과 달빛, 축제와 같은 은유적인 표현을 담아 표현한 곡이다.
특히 파트를 지날수록 점점 고조되는 노래의 긴장감을 통해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더 극적인 임팩트를 선사해 줄 것이다.
이 곡은 엠씨더맥스, 다비치, SG워너비, FT아일랜드 등의 음악을 프로듀싱 한 유명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고, ‘Wanna One(워너원)’, ‘IZ*ONE(아이즈원)’, ‘GOT7(갓세븐)’등의 아티스트 음악에 참여한 작곡팀 ‘Psycho Tension’의 정성민 작곡가의 곡으로 영화 ‘아이돌레시피’의 극중 주인공 혼성 아이돌그룹 ’벨라’의 라이벌팀 곡으로 영화에 삽입된다.
한편, 휴먼 코믹 음악영화 ‘아이돌레시피’는 소속사의 냉대로 오합지졸이 되어버린 무명 아이돌 그룹 벨라가 자신들을 팔아 치우려던 악덕 매니저와의 갈등 끝에 화합을 이룬 후 빌보드 진출까지 성공하게 되는 내용으로 배우 이지훈, 손병호, 배우희, 켄타, 문종업, 김소희, 김나현, 유호연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