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옹 Digital Single Album [Melatonin] 새벽 감성 젖게 만들 감미로운 보이스로 돌아왔다. 취향저격
지난 5월 [NORMAL] 발표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곡 공개! 솔로로 전향한 이후 발표하는 앨범마다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의 전체적인 디렉팅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휘하고 있는 '임슬옹' 이 이번 새 디지털 싱글을 통해서도 그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디지털 싱글 [Melatonin] 은 동명의 타이틀 곡 "Melatonin" 과 "Witcher" 총 2곡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임슬옹의 음악적 성향과 방향이 짙게 드러나는 등 더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느낌을 비출 전망. 특히 이번 앨범 마스터링에는 미국의 유명 마스터링 엔지니어 'Ted Jensen(테드 젠슨)' 이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타이틀 곡 "Melatonin" 은 "불면증". 단어 그대로의 불면이 아닌, 매일 반복되는 일상들에 불면을 느껴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고민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심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으로, 미니멀하고 moody한 비트, 곡 전체에 묻어있는 몽환적 신스들과 임팩트 있는 보컬 훅이 잘 매치되어 곡의 매력을 십분 더하고 있다. 수록 곡 "Witcher" 은 연인과의 비밀스런 사랑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풀어낸 가사와 시작부터 강렬하게 뿜어나오는 비트에 반하는 '임슬옹' 의 감성적 미성 보컬이 묘한 느낌을 선사한다.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사이드체인의 꿀렁거림이 간결하게 짜여진 R&B 멜로디 구성들과 잘 어우러져 유니크하면서도 쉽게 감상할 수 있는 트랙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서는 새벽 감성에 젖어 들게 만드는 '임슬옹' 의 몽환적이면서도 감성이 가득 배인 보이스와 트레이드 마크라 불리는 가성 창법까지 가미되어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것은 물론 듣는 이들의 가슴에 잔잔한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ed Jensen(테드 젠슨)'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인 스털링 사운드(Sterling Sound) 의 수석 엔지니어로 뮤즈(Muse), 본 조비(Bon Jovi), 드림 시어터(Dream Theater), 에이씨/디씨(AC/DC), 그린데이(Green Day) 등의 앨범을 작업했으며, 국내 가수로는 서태지, 밴드 칵스, 밴드 혁오 등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의 작업에 함께 한 바 있다.
M1. "Melatonin" (작사: 임슬옹 / 작곡: 임슬옹, 이우민 'collapsedone' / 편곡: 이우민 'collapsedone') "불면증", 단어 그대로의 불면이 아닌, 매일 반복되는 일상들에 불면을 느껴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고민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심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다. 미니멀하고 moody한 비트, 곡 전체에 묻어있는 몽환적 신스들이 쉽지만 임팩트있는 캐치한 보컬 훅과 잘 매치되어 곡의 매력을 더한다.
M2. "Witcher" (작사: 임슬옹 / 작곡: 임슬옹, 이우민 'collapsedone' / 편곡: 이우민 'collapsedone') 연인과의 비밀스런 사랑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풀어낸 가사. 시작부터 강렬하게 뿜어나오는 비트에 반하는 '임슬옹' 의 감성적 미성 보컬이 묘한 느낌을 선사한다. 다소 생소할수있는 사이드체인의 꿀렁거림이 간결하게 짜여진 R&B 멜로디 구성들과 잘 어우러져 유니크하면서도 쉽게 감상할수있는 트랙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