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EK(어위크)의 두 번째 앨범
[AWEEK 2nd Sigle Album : BETTER TODAY] 발매! 타이틀곡 ‘말해 뭐해(1.4.3)’
AWEEK(어위크)가 데뷔 7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앨범 [AWEEK 2nd Sigle Album : BETTER TODAY]를 선보인다.
“THE BIRTH OF SEVEN” 으로 웅장하게 탄생을 알린 AWEEK(어위크)는 이번 앨범으로 팬들에게 더욱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려는 속마음을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으로 표현했다.
이번 앨범의 주제는 “BETTER TODAY”로 어제보다 좀 더 나은 오늘을 살고자 하는 바램으로 각자의 날을 맡은 “다일(Di1e)-BEST DAY(최고의 날)”, “차원(CHAWON)-NICE DAY(좋은날)”, “에이든(AIDEN)-WONDERFUL DAY(아주 멋진 날)”, “진규(JINGYU)-FANTASTIC DAY(환상적인 날)”, “로건(LOGAN)-SWEET DAY(달콤한 날)” 멤버들의 다섯 가지의 더 괜찮은 오늘로 구성되어 있다.
어위크와 함께 더 최고의 날, 더 좋은날, 더 멋진 날, 더 환상적인 날, 더 달콤한 날을 함께 만들어가기를 기대하고 꿈꿔본다.
[AWEEK 2nd Sigle Album : BETTER TODAY] 은 타이틀곡 ‘말해 뭐해(1.4.3)’를 비롯해 총 3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메인보컬 차원의 솔로곡인 ‘여행(Have a Nice Day)’가 실려 차원만의 감성적인 보컬과 세련된 보컬로 특별함을 더했다. ‘
곡소개
Track.01
[말해 뭐해(1.4.3)]
AWEEK(어위크) 탄생 후 성장과정에서 처음 경험하는 풋풋한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부제목의 ‘1.4.3’ 은 I Love You의 3단어 조합의 문장에서 I=1 ,LOVE=4 ,You=3 의 글자수를 의미하며 어위크의 사랑고백 암호이다.
누군가를 좋아하지만 그 마음을 쉽게 표현하기 어려운 첫 짝사랑을 귀여운 멜로디와 신나는 리듬으로 노래하지만 그 안에 영화 속의 한 장면 같은 멋진 사랑을 꿈꾸며 OK CUT!을 외치는 자신의 인생영화 감독의 내면을 표현하고 있다.
프리 데뷔 앨범때 부터 프로듀싱에 참여해온 NUVO와 KINGMAKER 프로듀싱 팀의 작품으로 거친 신스와 로큰롤 기반의 일렉트릭 기타의 환상적인 하모니에 기억에 남는 상큼한 멜로디로 듣는이로 하여금 입가에 웃음을 절로 자아내게 만드는 노래이다.
Track.02
여행(Have a Nice Day)(Chawon Solo)
이번 앨범에서 더 나은 오늘 ‘Nice Day’를 맡고 있는 메인보컬 차원의 첫 솔로곡으로 노래 뿐만아니라 차원의 멋진 랩도 감상할 수 있다.
타이틀곡 ‘말해 뭐해’의 편곡 엔진을 기반으로 어쿠스틱 과 일렉트릭 음악의 적절한 조화로 모던한 로큰롤과 강렬한 사운드의 신스팝의 두가지 묘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노래의 내용은 복잡한 일상에 지친 주인공이 창틀에 앉아 바깥세상으로의 일탈을 꿈꾸는 고양이에 비유하여 풀어나가는 여행의 여정을 구체적으로 묘사한 노래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