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휘 (7th Street)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여전히. 소중하니까 (I Wish) (Feat. 주안)]
[여전히. 소중하니까 (I Wish)]는 2020년 11월에 발매된 IF U에 이은 R&B 기반의 POP 발라드로 기존의 발라드와 별개로 새로운 스타일의 [찬휘]를 보여주기 위한 프로젝트 싱글이다.
“우리 헤어졌어도, 넌 나에게 가장 기뻤던 나를 기억하게 해주는 기쁨이야!”
시간이 많이 흘러서 생각해보면 더 애틋해지는 추억이 우리를 더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사실 중의 하나는, 뒤집어 생각해보면 그때의 내가 너무 예쁘다는 것이다.
음악을 처음 스케치하면서 잡았던 이러한 모토는 음악을 완성할 때까지 방향을 잃지 않게 해 주었고, 팬들과 함께했던 추억을 기억하며 만들었다는 [주안(JOOAN)] 파트의 랩과 멜로디가 팀의 해체 이후 더 이상 만날 수 없었던 애틋함을 잘 담아 노래를 한층 감성적으로 만들어 주었다.
이번 싱글 또한 [찬휘]의 자작곡들로 채워졌으며, [여전히. 소중하니까]의 경우 스케치에서부터 완성까지 1년여에 걸쳐 공을 들였고 랩 파트에 함께한 [We In The Zone]의 멤버였던 [주안]과의 콜라보는 같은 레이블 소속이었던 그들의 의리를 느끼게 해 주어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