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 꿈은 ‘수퍼맨’!
C.A.P의 두 번째 싱글 ‘수우퍼’
지난 5월 첫 솔로 곡 ‘For’를 선보였던 그룹 틴탑의 리더 ‘C.A.P’이 두 번째 솔로 곡 ‘수우퍼’를 발표한다.
앞서 C.A.P은 프로듀싱팀 ‘OllePolle’로 활동하며 틴탑 앨범 수록곡 작업을 하는 등 데뷔 후 8년 동안 꾸준히 음악 작업을 해온 바 있으며, 지난 5월에 발표한 첫 솔로 곡 ‘For’를 통해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 행보를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C.A.P의 이번 싱글 ‘수우퍼’는 어린 시절 수퍼맨을 꿈 꾸던 C.A.P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그 시절을 떠올리며 앞으로 나아갈 자신의 의지를 표현함과 동시에 지치는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담담한 위로를 건넨다.
▶ 어릴 적 꿈을 담은 ‘수우퍼’
이번 곡 ‘수우퍼’는 재즈 기반의 기타 loop와 건반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힙합 곡으로, C.A.P의 덤덤한 보이스가 얹혀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킨다. 가사에는 ‘수퍼맨’을 꿈꾸던 C.A.P의 어린 시절 스토리가 담겨있으며,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자신이 갈 길을 걸어가겠다는 C.A.P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타이즈 위 새빨간 팬티를’, ‘가슴에는 큼지막하게 S를’ 등 수퍼맨을 연상시키는 가사가 인상적.
Lyrics by 방家
Composed by 방家
Arranged by ANTIK
Mixed by Nior
Mastered by 황홍철 @ MIDWAY Master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