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 꿈의 대화'
깨고 싶지 않은 행복한 꿈이 더 슬픈 이유는 이루어질 수 없는 꿈인 것을 알기 때문이다.
13일 첫 공개된 카카오 TV를 통해 첫 공개된 '다시, 플라이'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청춘들의 꿈과 우정을 찾아가는 하이틴 성장 뮤지컬 드라마로, 무용수의 꿈을 가졌던 요한(형원 분)이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새로운 꿈을 찾아 나서게 되는 스토리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OST에 참여한 ‘벤'은 싱글 앨범 ‘혼술하고 싶은 밤', ‘열애중', ‘180도'등 많은 솔로 앨범을 비롯해 ‘또 오해영', ‘호텔 델루나' OST 등 히트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OST를 통해 또 한번 그녀의 감성과 가창력을 선보인다.
‘벤'이 부른 '꿈의 대화'는 꿈속에서 그리운 이를 만나 사랑의 대화를 나누는 아련한 느낌의 팝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 Every Moment)'을 히트시킨 작곡팀 어깨깡패와 Noise_Bo2, 이푸름이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의 연주 위 ‘벤'의 고운 목소리와 가창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곡을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