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줘’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준일이 아름답고 애틋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366일’은 1년 내내 생각해도 모자란, 365일로는 도저히 모자랄 정도로 사랑한 헤어진 연인에게, 전해지지 않는 후회와 애절한 마음이 가득 담긴 곡이다.
“그대가 다시 날 사랑할 거야”란 이루어지지 않는 소망을 품어도 다시 돌아오지 않을 걸 알지만, “오늘도 그대가 보고 싶어”라며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나...
너무나 슬프고 가슴 아픈 가사를 혼신의 힘을 다해 절규하며 부르는 정준일의 ‘366일’은, 마치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안아줘’의 후속곡처럼 느껴진다.
‘366일’은 가수 HY의 대표곡으로 원곡과 리메이크곡이 YouTube에서 누적 1억5,000만회 재생된 메가 히트곡이다. HY가 이번에 정준일에게 특별히 리메이크를 선물했고, 가사 작업에도 정준일과 함께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준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 애절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가 함께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많은 감동과 눈물을 선사한다.
[TRACK LIST]
01 정준일 – 366일
02 정준일 – 366일 (Inst.)
아티스트 – 정준일
앨범명 : 366일
트랙명 : 366일
[Music credit]
작사 Izumi Nakasone (한글가사 문설리, 정준일)
작곡 Izumi Nakasone
편곡 강화성
String Arranged & Conducted by 박인영
Guitars by 홍준호
Bass by 최훈
E.Piano by 강화성
Keyboards by 강화성, 신정은
Drum by 신정은
String Performed by IYP Orchestra (LA)
Recorded by Jeff Gartenbaum @The Village Studios (LA), 이창선@Prelude
Mixed by 이창선@Prelude
Mastered by 황홍철 @ midway mastering
Executive Producer Municon 임화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