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ouse의 마에스트로, 마스코타 퍼시픽 하우스의 신보 [Fly High] 발매!
이번 새 싱글 "Fly High"는 마스코타의 음악적 매력을 더욱 다듬고 정돈하여 보다 완숙한 마스코타 스타일을 들려주고있다. 그의 하우스 프로젝트인 마스코타 블루에서 보여주었던 팝적인 코드 프로그레션과 메인 악기인 피아노의 감성이 하우스 비트 기반위에 잘 믹스되었다. 무엇보다 이번 곡에서 전달하고자하는 것은 '메시지'이다. 곡의 제목인 "Fly High"처럼 개인적인 문제나 사회적인 문제로 힘들어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싶은 마스코타의 생각을 MC블루찬의 랩을 통해 들려주고 있다.
또한 역동적인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 감정을 배가 시키려고 노력하였는데, 뮤직비디오로 감상하는 "Fly High"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추천드리며, 2번 트랙인 Piano House Mix에서는 랩보이스를 제외하고 피아노를 전진 배치시켜서 Commercial House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완성하였다. '전자음악이나 댄스음악도 락뮤직이나 힙합뮤직처럼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그의 말처럼 이번 "Fly High"를 통해 희망과 새 에너지를 얻기를 기원한다. 사운드 믹싱은 마스코타가 직접 하였으며, 마스터링은 네덜란드의 24mastering의 엔지니어 Misjah van der Heiden의 작품이다. 그는 Severina, Robin S, Leona (Afrojack), Ben Saunders, Yolande Be Cool, The Knocks 등의 뮤지션의 마스터링을 담당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