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 주호 [그리워]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에 방영 중인 SBS '더 리슨: 바람이 분다'의 장면 장면마다 삽입되어서 궁금증을 자아내었던 특별한 삽입곡인 '그리워'가 시청자들의 성원에 음원 발매까지 이어졌다.
그 목소리의 주인공은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 주호이다. 주호는 '어떻게 내가 널 잊고 살아', '돌아가고 싶다'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그리워'는 이별 후, 애틋했던 지난날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포크곡으로 임창정, 노을, 규현, 정세운 등과 작업을 해 온 GLODY와 황득경이 작곡에 참여하고 GLODY, RAID, JANE이 따듯한 노랫말로 곡을 완성해 냈다.
특히 가삿말에는 촬영지인 목포를 대표하는 시화골목, 대반동 등의 명소가 삽입되어 프로그램의 분위기와 절묘하게 잘 어울리는 감성곡으로 삽입되었다.
한편, '더 리슨: 바람이 분다'는 솔지, 김나영, 케이시, 승희, HYNN(박혜원)까지 다섯 명의 여성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낭만과 맛의 도시 목포에서 펼쳐지는 음악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로, 다섯 명 각자의 개별 신곡과 함께 단체 신곡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스페셜 삽입곡으로 주호가 나선 가운데, '더 리슨: 바람이 분다'는 SBS에서 9월 26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