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GET(타겟)' [M the M (부제 : 달의 이유)]
지난해 1월 [Awake]로 ‘괴물 한류돌’ 로서 대중들의 문을 두드리며 데뷔하고 7월 중독성 강한 칼군무의[실화냐]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중들에게 팀을 각인시켰던 TARGET(타겟)이 8개월 만에 새로운 컨셉과 감성곡 [아름다워]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컴백한다.
이례적으로 데뷔 전부터 일본 제프(ZEPP) 투어를 진행했던 TARGET(타겟)은 데뷔 후에도 총 5회의 제프(ZEPP) 공연을 하면서 일본에서의 진가를 입증했고 최근에는 태국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치면서 해외에서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 [M the M(부제:달의 이유)]는 타겟의 성장을 이야기하는 첫 번째 이야기이며 M the M은Message, the Moon의 약자로 TARGET(타겟)이라는 달이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서정적인 노랫말과 부드러운 목소리를 빌려 순수한 사랑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였다. 안무는 따뜻하고 감각적인 표현력과 타겟의 군무로 한편의 청춘 드라마를 보는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색상의 마술사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아름답게 표현해 주었고 멤버 G.I와 우진이 랩 메이킹 참여하여 TARGET(타겟)만의 스토리를 더욱 살렸다.
국내외에서 성장하고 있는 TARGET(타겟)의 [M the M (부제:달의 이유)]의 [아름다워(Beautiful)]에서 그들만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활동을 기대해 본다.
■ 곡소개
TARGET(타겟)의 2019년 첫 싱글 ‘아름다워’는 신스팝 장르를 토대로 그 위에 브립팝과 댄스가 어우러진 감성적이며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다. 제목처럼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애틋하고 따스하게 때로는 수줍게 이야기하는 TARGET(타겟)의 세레나데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