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진 - 사랑이야'
KBS2 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고지식한 신사 이영국(지현우 분)과 당찬 아가씨 박단단(이세희 분)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개성 만점 배우들의 향연은 물론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송유진'은 '미스트롯2', 동요 서바이벌 '위키드' 등 다수의 방송 활동을 통하여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첫사랑의 솔직한 감성을 담은 '반했어'를 통해 성공적인 장르 변신과 함께 꾸준한 음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커버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송유진이 부른 '사랑이야'는 경쾌하고 밝은 미디움템포의 곡으로 꿈에 그리던 사랑이 찾아와 행복한 모습을 연상시키듯 통통 튀는 리듬과 송유진의 러블리한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곡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였던 라엘(Ra.L)과 실력파 뮤지션 박종혁이 함께 작업해 드라마에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곡을 완성했다. 더하여 '하나뿐인 내편', '오! 삼광빌라!' 등 OST 음악을 진두지휘했던 최철호 음악감독이 총괄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