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Freddie)' [Rollin'(Remix)] Album 발매
2016년 8월 8일 발매된 '프레디(Freddie)' [Rollin']이 다양한 색깔의 국내 신인 일렉트로닉 프로듀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Remix로 재탄생 한다. [Rollin'] 발매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프레디(Freddie)'의 곡이 어떤 모습으로 새롭게 바뀌었을지 기대해보자.
"Rollin'(Garage MAYO Remix)"
'프레디(Freddie)'의 또 다른 이름 'Garage MAYO'는 프로듀서 겸 보컬인 '프레디(Freddie)'의 비트메이커 네임이다. 대중적인 일렉트로닉 팝과 힙합을 위주로 플레이하는 '프레디(Freddie)'와 다른 신선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밝힌 그는, 조금 더 Deep한 일렉트로닉, 힙합,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비트를 만들어 더 많은 아티스트와 교류하고 자신의 음악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 밝혔다. 또한, 그의 작곡, 보컬 뿐만이 아닌 프로듀싱 능력도 함께 즐길 수 있는 "Rollin(Garage MAYO Remix)"를 들으며, 그의 더 과감하고 새로워질 도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Rollin'(BEMO Remix)"
'BEMO'의 "Rollin'" Remix는 퓨쳐베이스를 가미한 몽환적인 느낌의 편곡으로 신비로운 느낌의 신디사이저와 그루브한 리듬의 비트 사운드가 어우러져 여러 색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앞으로의 모습이 촉망되는 뚜렷한 색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로서 신선한 그의 음악에 많은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Rollin'(Snacker Remix)"
본인의 음악을 과자처럼 남녀노소를 가리지않고 누구나 쉽게 즐기기를 바라는 일렉트로닉과 팝 작곡 프로듀서 'Snacker'가 참여한 Remix이다. 'Snacker'는 기존의 틀을 가져가되 "Rollin'"이 가진 감성의 중점을 두어 또 다른 분위기를 가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우스곡으로 Remix 했으며 이번 Remix앨범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것 이라고 전했다.
"Rollin'(LOID Remix)"
다양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을 만들며 천천히 자신의 모습을 수면 위로 드러내고 있는 'LOID'의 Remix이다. 'LOID'가 Remix한 "Rollin'(LOID Remix)"는 원곡보다 더 빠른 템포와 강하고 밝은 톤의 신디사이저를 활용하였고, 펑키한 리듬의 Glitch Hop으로 "Rollin'"을 새롭게 재해석 하였다. 시원하고 매니악적인 사운드가 특징인 'LOID'의 Remix는 독특한 매력의 사운드로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