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앨범명 : Journal of 70% EtOH
70% EtOH의 The 1st EP Album [ Journal of 70% EtOH ]
'랩이라는 필기도구로 음악이라는 일기장에 기록을 남긴다'
70% EtOH의 음악에는 특유의 냄새와 맛이 있고, 상온에서는 무색의 음악으로 존재함이 잘 알려져있다.
그러나 이를 조절하는 기능 및 기작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따라서 이번 EP 에서는 70% EtOH의 [추억, 기억, 기록] 3가지 조절인자들의 작용기전에 초점에 맞춰 트랙이 유기적으로 구성된다.
본 'Journal of 70% EtOH' 앨범의 트랙들은 일련의 논문형식 항목과 그에 따른 결과들로 구성되어있으며
70% EtOH의 음악을 연구하는데 있어 기초적인 자료가 될 뿐만 아니라 랩과 삶의 관계를 이해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생각된다.
각각의 트랙들은 비유법을 통해 70% EtOH의 배움, 음악을 대하는 태도를 살펴볼수있다.
더불어 곁가지랩핑과 라임수식의 실험방법을 통해 청자들의 고막과의 결합 작용기전을 해명하는 연구 EP 앨범이다.
전곡 J.mood가 작.편곡하였으며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70% EtOH의 랩 색깔에 맞춰 각 트랙마다 최적의 Binding affinity를 제공한다.
1. ABSTRACT
초록. 첫번째 트랙으로 '70% EtOH'의 음악관을 축약 및 요약한다. '이 시간. 이 감정. 이 순간. 이건 나의 Abstract'
'늘어난건 패기와 생기겠지 하면 할수록 느껴 해피엔딩' 양쪽에서 외치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자.
행복한 삶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을 실천하는 태도에 있다고 말한다. Valhall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