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엔딩곡으로 알려진 신지의 '나를 너에게'가 2021년 8월 처음으로 정식 발매된다.
코요태의 '우리의 꿈'과 함께 애니매이션 '원피스'를 하면 생각나는 노래가 바로 신지의 '나를 너에게' 이다.
이 곡은 정식발매된 적이 없어 많은 팬들 사이에서 음원 정식 발매 요청이 쇄도하던 곡이기도 하다.
듣고 싶으면 오직 인터넷사이트에서 검색하여야만 들을 수 있는 이 곡은
오랜시간동안 사랑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1년 정식발매를 하게 되었다.
신지의 '나를 너에게'는 보사노바풍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써 어쿠스틱 기타의 감미로운 연주와 피아노 선율,
그리고 명품 보이스 신지의 보컬이 가미되어 가을로 가는 이계절에 어울리며 잔잔한 설렘을 가져다주는 곡이다.
또한 이번 싱글은 일명 '숑국가'로 불리는 신지의 'always'로 인연을 맺은 유튜버 피아노요정 숑아가 피아노 세션으로 참여하였으며,
'Always(2021)'발매일에 '숑아'의 라이브방송을 보게된 신지와의 소중한 인연이 이번 앨범으로 자연스레 연결되며 열매를 맺었다.
어렸을때에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지만, 막상 어른이 되고나니 오히려 아무 근심과 걱정이없던 순수한 어린시절로
돌아가고싶은 마음이 드는 우리에게 '나를 너에게'는 올 가을 현실에 지친 여러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줄 것이다.
추억은 절대 그 누구의 목소리도 대체할 수 없다.
신지의 '나를 너에게'를 들으며 따스한 추억속으로 떠나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