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OST Part.9 김경남 ‘오키도키야 (Rock Ver.)’
부디 꽃길만 걷기를… ‘볼수록 진국’ 애틋한 우리의 스타 ‘예슬(김경남)’의 꿈의 무대를 응원해!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연출 이진서/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의 마지막 OST 공개!
오케이 광자매 OST Part.9 ‘오키도키야 (Rock Ver.)’는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주인공 ‘한예슬’의 인생 스토리를 담아낸 곡이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계속되는 발매 요청으로 마지막 파트로 야심차게 준비한 ‘오키도키야 (Rock Ver.)’는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팬들과 지친 국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힘 있는 트로트가 될 것이다.
‘오키도키야 (Rock Ver.)’는 곡과 드라마의 주인공인 ‘예슬’이 직접 가창한 곡으로 배우 ‘김경남’의 깜짝 놀랄 가창력이 담겨있다. 원곡자인 가수 진성과는 달리 락스타일이 가미된 이번 버전은 에너지 넘치는 ‘김경남’의 보이스와 함께 어우러져 원곡과는 다른 다이나믹한 흥겨움을 선사한다. '오케이 오케이 오키도키야'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멜로디와 가사는 한 번만 들어도 귀에 감길 정도로 중독성 있고 대중적이며 앞으로 살아갈 인생에 대해 파이팅 넘치는 메시지를 전해주는 곡이다. 코러스 김현아, 베이스 신현권, 드럼 김승호, 기타 김민규 등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이 곡은 장르를 넘나드는 대세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맞춤 트로트다.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영탁의 '찐이야', 조항조의 '고맙소', 박현빈의 '샤방샤방', 송가인의 '가인이어라',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 양지은의 '그 강을 건너지마오' 등을 작곡했으며 수지, Paul Potts, 스틸하트 (Steelheart)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활발한 작업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다. 드라마 시작 전부터 극 중 인물 '한예슬'의 트로트 가수 성공 신화에 맞춰 수많은 수정 작업 끝에 완성하였으며, 한예슬의 성공을 응원하는 간절한 마음이 담겨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