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당한 섹시 트로트 여신 ‘미스김’ 올 여름 강타할 EDM 트로트 [황혼의 청춘] 전격 발표
-'미스김'의 대표곡인 '황혼의 댄스'를 잇는 곡으로 듣는 사람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해
당당한 섹시 트로트 여신 ‘미스김’이 화끈한 신보 ‘황혼의 청춘’을 전격 발표한다.
그동안 ‘60대 미스김’, ‘할머니라고 부르지마라’, ‘미스김이 꼭 안아줄게요’, ‘황혼의 댄스’ 등 시니어층의 여성들에게 공감 가는 가사와 중독성 넘치는 쉬운 멜로디 노래들을 선보여 온 ‘미스김’은 이번에도 본인 노래들과 연속성이 있는 신보 ‘황혼의 청춘’을 공개하게 되었다.
2017년에 발표한 ‘미스김’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는 ‘황혼의 댄스’는 발표와 동시에 전국의 스피닝 연습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노래의 인기를 바탕으로 이후에 ‘황혼의 댄스’는 트로트 멋쟁이 신사 ‘이백길’과의 듀엣 버전과 트로트 걸그룹 ‘투티스’의 ‘황홀한 댄스’ 버전 등으로 다양하게 다시 발표되기도 하였다.
‘황혼의 댄스’의 원조 가수인 ‘미스김’은 2018년에는 2탄격인 ‘황혼의 청춘’을 통해 그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각오이다. ‘황혼의 청춘’은 시니어 세대에게 공감가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를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노래로 최근에 가장 핫한 트로트 인기 작곡가인 ‘PD블루’가 작사,작곡을 담당했으며, 편곡에는 실력파 아티스트 ‘윤지원’이 참여하여 EDM 분위기가 물씬나는 EDM 댄스트로트곡으로 완성했다.
당당한 섹시 트로트 여신 ‘미스김’은 앞으로도 트로트, EDM, 발라드에 이어 더욱 다양한 음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Excutive Producer: PD블루 For 오렌지비즈컴
All programing: 윤지원(베이스, 기타, 키보드 등)
Mixing&Mastering: 윤지원(스페이스뮤직)
피처링: 이백길
작사, 작곡: PD블루, 편곡: 윤지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