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 OST Part.2] 앨범 오늘 (24일) 정오 발매
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 의 OST 앨범 Part.2 가 오늘 24일 정오 발매한다. 인기를 모으고 있는 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 OST Part.2] 앨범이 오늘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한다. "내일도 승리"(극본 홍승희, 연출 정지인, 오승열)는 신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로 주인공 한승리의 유쾌한 인간갱생 프로젝트와, 간장 종가의 가업을 잇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기를 다룬 한 여자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드라마가 시청률 10%를 넘으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극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 시켜주는 OST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내일도 승리 OST Part.2] 앨범에는 총 3곡의 수록곡이 담겨있다. 첫번째 트랙은 지난 2015년 슈퍼스타K7에 출연 후 11월 싱글 앨범 [이제 사랑하자] 로 데뷔한 '현진주' 가 부른 타이틀곡 "왜" 다. 느린 템포의 어쿠스틱한 곡으로 시작부터 애절한 피아노 멜로디로 시작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가사 "우리 서로 사랑했었잖아 우린 정말 사랑했었잖아 돌아서서 가슴을 치며 후회할 걸 알면서도 헤어지자는 그 말을 왜 하니" 처럼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내며 이별을 인정하지 못하는 애타는 마음을 경험한 사람들의 마음을 공감케 한다. 서정적인 분위기와 멜로디의 곡으로 그 느낌을 더욱 짙게 담아냈다.
두번째 트랙은 '김세원' 과 '온새미' 가 부른 "괜찮아" 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이별을 노래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곡의 전체적인 사운드를 감싸며 흘러나오는 애절하면서 슬픈 사운드가 돋보인다. 김세원의 보이스 컬러는 거칠지만 부드러운 매력을 갖고 있는 허스키한 보이스로 한층 곡의 감성을 더했다. 또한, 하하. 정준영 등 유명가수들의 피쳐링으로 알려진 '온새미' 가 참여해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자랑한다.
세번째 트랙 '김요한' 과 '권미진' 의 "고마워요" 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김요한' 의 숨김 없는 깔끔, 담백한 목소리는 더욱 곡에 담긴 진실된 마음을 느끼게 한다. 특히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거친 보이스와 느낌, 그 안의 따뜻함은 요즘 흔히 느낄 수 없는 감성을 노래한다. 또한 KBS 공채 개그맨이자 작가인 '권미진' 이 피쳐링에 참여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요한', '권미진' 의 조화는 "고마워요" 의 느낌을 한층 짙게 한다.
앨범에 실려있는 총 3곡은 각각의 곡마다 특유의 매력과 극의 분위기를 표현해 드라마의 감성에 잘 녹아들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각 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더욱 심도 높은 곡의 감상을 경험 할 수 있다. 한편, 간장 종가의 가업을 잇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기를 다룬 한 여자의 성장스토리를 그린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 는 매주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