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Love Christmas]
최근 다양한 앨범으로 활동 중인 뮤지션 '뮤지'의 새로운 싱글 앨범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가 발표됐다.
얼마 전 랩퍼 '한해', '황승언'과 함께한 "걔 소리야'" 시작으로 'XQ', '제이블랙'이 피처링한 "신도림" 그리고 '유브이'와 '최자'가 발표했던 "자형"까지 꾸준히 앨범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크리스마스 시즌 음악인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를 선보이며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는 뮤지의 솔로 앨범에 참여했던 'Randyachtz'와 'XQ'가 '뮤지'와 함께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또 다른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켰으며 뮤지는 이번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는 2년 전에 만들어진 노래였는데 스켸쥴상 올겨울에 소개를 시켜드리게 되었다며 개인적으로 애착을 갖고 있는 노래인 이번 싱글 앨범을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기존에 많은 가수들의 밝은 크리스마스 음악 느낌과는 다르게 아련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었다는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함께 하고 싶은 크리스마스 바램들을 주제로 쓴 가사이며 힙합, 트랩의 요소가 가미된 장르로 이번곡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를 완성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