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IM 3rd single [Time Of GOD]
"조금 나아가사 얼굴을 땅에 대시고 엎드려 기도하여 이르시되 내 아버지여 만일 할 만하시거든 이 잔을 내게서 지나가게 하옵소서 그러나 나의 원대로 마시옵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하시고" (마 26:39)
하나님의 시간을 믿고 나아가신 예수님의 피 흘리심으로 우리에게 구원의 은혜가 허락된 줄 믿습니다. 지금도 우리를 위해 기도하고 계신 하나님의 사랑과 한 치의 오차도 없으신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을 찬양하고 싶었습니다.
한 번도 걸어보지 못한 내일이 너무나도 두렵지만, 하나님의 시간 안에 걸음을 내디뎌봅니다. 또 한 번 이곡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러빔 올림-
러빔의 2020년 첫 신곡이자 3번째 싱글이 발매되었다.
"Time of GOD"이라는 주제 아래 타이틀곡인 "하나님의 시간"과 커버 곡인 "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가 실린 이번 앨범은 온전히 두 사람의 목소리와 연주만 담긴 앨범이라 특별한 듯 하다.
하나님께 속삭이는 듯하지만 그 안에 메시지는 너무나도 담대함이 느껴지는 "하나님의 시간", 그리고 찬양은 곡조가 있는 기도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까지 이번 앨범 또한 러빔만의 색깔이 뚜렷하게 담겨있다.
이번 해는 특별히 옛날 찬양들을 리메이크해 앨범을 꾸준히 낼 계획이라고 하니 앞으로의 러빔의 행보가 기대가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