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빔(LUVIM) [Dear.]
"너 낳은 아비에게 청종하고
네 늙은 어미를 경히 여기지 말지니라
진리를 사고서 팔지 말며 지혜와 훈계와 명철도 그리할지니라
의인의 아비는 크게 즐거울 것이요
지혜로운 자식을 낳은 자는 그를 인하여 즐거울 것이니라
네 부모를 즐겁게 하며 너 낳은 어미를 기쁘게 하라"
(잠언 23:22~25)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작은 교회, 가정
어쩌면, 가정은 하나님의 사랑을 알아가게 하는 가장 큰 통로인지도 모릅니다.
가장 가깝기에, 소중함을 잊어버리기도 하고,
가장 잘 안다고 생각해서, 무심하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는 찬양이 되길 원합니다.
믿음의 가정이 세워진 가정에는 하나님의 사랑 안에 더 하나 되기를,
믿음의 가정이 세워지기를 소망하는 가정 안에는 구원의 은혜가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이 땅에서는 영원히 함께 할 수 없지만, 우리의 소망이 있는 곳에서 다시 만날 그날을 기대하며..!
- 러빔올림 -
러빔의 10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Dear’ 가 발매되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러빔의 두 멤버가 사랑하는 가족을 생각하며 준비한 앨범이라고 한다.
‘주님 닮은 가을’ 을 시작으로 하여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담은 네곡의 찬양과 ‘하나님의 시간’등을 발매하며 ‘Season’ 이라는 주제로 차근차근 곡을 써가고 있는 러빔은 이번 5월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선물과 같은 곡을 드리고 싶었다고 한다. 이번 앨범에서는 특별히 부모님이 사랑하는 자녀를 생각하며 부르는 노래인 딜리버의 ‘나의 사랑하는 딸아’ 의 후렴구와 같은 멜로디에 두가지 가사의 버전으로 준비하였다.
첫번째 트랙 ‘당신의 눈물의 기도가 흘러’ 에서는 부모님께 믿음의 가정을 유산으로 받은 자녀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 감사함을 담아낸 곡이다. 이 곡은 자녀를 위해 눈물로 기도하고 믿음으로 살아내신 부모님의 모습을 직접 보고 자라난 믿음의 2세대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두번째 트랙인 ‘우리의 눈물의 기도가 쌓여’ 는 아직 하나님을 만나지 못한 가족들을 위해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두 트랙 모두 각각의 이야기를 담아 러빔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였다. 두 트랙이 다른 배경으로 쓰인 곡이여서 각자가 가정속에서 공감할 수 있을 곡을 선정하여 보내주신 팬들의 가족사진들로 꾸며진다고 하여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마음을 담아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하는 러빔. 이 찬양을 통해 가정안에 더 큰 사랑과 은혜가 가득하기를 축복하는 마음을 담아 연주했다고 한다.
2021년 5월, 따뜻한 러빔의 곡을 통해 주님께서 주신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며 많은 위로와 감동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