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NADA)'의 새로운 도전!!
또 다른 감성을 선보이는 신곡 "Ride"는 요즘 핫 한 주목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자 프로듀서인 'SUMIN (수민)'과 콜라보레이션 한 곡이다.
캐나다 출신이며 NBA, Chipotle, 국가적 캠페인,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온 Chris 'D-Fens' Dang 작곡가이자 프로듀서는 '나다(NADA)'와 함께 이런저런 음악 이야기를 하며 켈리포니아의 따스한 햇살과 함께 빈티지 64 로우라이더를 타는 그림을 그리며 이 곡을 선물했다.
"깊고 넓은 잔향음의 키보드 패드 소리, 와와 기타 이펙터, 멀리서 울리는 토크박스는 마치 오래된 빈티지 라디오 소리를 연상 시킨다."
듣는 이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감수성 풍부한 힙합 R&B로 '나다(NADA)'만의 깊은 랩 톤과 'SUMIN (수민)'의 독특하고 세련된 음색이 어우러졌다.
"Ride"의 배경은 말리부 해변가 이지만 추운 겨울날 '히터와 썬루프의 쾌적함' 같이 우리 귓가에 따스한 안락함을 선사한다. '나다(NADA)'만의 사랑하는 방식, '수민(SUMIN)'만의 사랑표현의 방식을 그대로 가사로 담은 "Ride"는 어떻게 보면 세보이기만 했던 두 아티스트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는 곡이다.
'Start form the Bottom to the Top'이라는 모토를 갖고 만든 그녀의 홀로서기 레이블 '그라운드제로 (Ground Zero)'. 이념에 따라, 그녀는 아무것도 아닌 곳에서 시작해서 꾸준히 힘차게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다.
오는 1월, '나다(NADA)'는 유럽투어 일정과 함께 발표되는 이번 신곡 "Ride"는, 많은 팬들에게 또 다른 좋은 선물이 될거라 믿고 많은 대중들이 공감 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 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