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의 색깔로 그려낸 싱그러운 여름, 첫 서머 싱글(Summer Single) ‘KNOCK (With 박문치)’
올 여름을 두드린 신선한 조합, 권진아 x 박문치가 전하는 기분 좋은 설렘!
올 해 초,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진 EP <우리의 방식>을 통해 송라이팅 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푸르른 여름을 맞이하여 풋풋한 사랑의 설렘을 피어 낸다.
권진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는 사랑이라는 제어할 수 없는 힘에 이끌려 서로에게 빠지게 되는 짜릿한 순간을 담은 디스코 팝 장르의 곡이다. 본격적으로 사랑을 시작하기 전 두 사람 사이에 생기는 묘한 긴장감과 두근거림을 ‘노크(KNOCK)’ 에 빗대어 표현,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매력적인 곡이 탄생되었다.
뉴트로 천재 박문치의 트레이드마크인 레트로풍 미디 드럼 사운드와 신디사이저 선율, 부드러운 핑거링과 진득한 슬랩 주법을 오가며 후반부로 갈수록 화려해지는 베이스 라인에 파도소리처럼 시원한 권진아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지루할 틈 없는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가는 한편, 상상력이 가미된 솔직 당돌한 가사도 귀를 사로잡는다.
그동안 대표곡 ‘끝’, ‘운이 좋았지’,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잘 가’등 호소력 깊은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권진아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곡 ‘KNOCK (With 박문치)’는 청량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올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
Lyrics by 권진아
Composed by 권진아
Arranged by 박문치
Piano, Keyboards 박문치
Synthesizer 박문치
Drum 박문치
Bass 김민석
Guitars 김승현 강원우
BGVs 권진아
Recorded by
박문치 at Studio PARKMOONCHI
지승남 이소윤 at Studio Antenna
Mixed by Stay Tuned at Stay Tuned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