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89와 Apop엔터테인먼트의 첫 합작 프로젝트 주인공, 싱어송라이터 '조형우'!
10월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 앨범에 수록될 자작곡 "Rain On Me" 선공개!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1 출신의 '조형우' 가 드디어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훈훈한 외모로 방송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조형우' 는 2013년 봄, 가인과 함께 듀엣 앨범 [Romantic Spring]를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한 바 있으며, 이제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솔로 미니 앨범으로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조형우의 미니 앨범은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조영철 프로듀서가 이끄는 Apop 엔터테인먼트가 합병한 뒤 처음으로 내놓는 프로젝트로 프로듀싱 능력으로 인정받은 두 회사의 시너지가 과연 어떻게 발휘되었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공개곡 "Rain On Me" 는 조형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곧 공개될 미니앨범의 수록곡이자 선공개곡이다. 가인과의 듀엣 앨범 [Romantic Spring]에서도 자작곡 "네 집을 보여줄래" 를 선보인 적 있는 조형우는 이번 앨범에서 보다 성숙해진 송라이팅 실력을 선보인다. "Rain On Me" 는 헤어진 연인 때문에 가슴이 아픈 남자의 심정을 노랫말로 담았으며, 브리티시 록을 연상케 하는 밴드 기반의 사운드로 채워져 있다.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멜로디 라인 속에서 '조형우' 의 감미로운 음색이 빛난다.
"Rain On Me" 가 수록된 '조형우' 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10월 중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