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하반기 화제작 '모던파머' OST Part2 이홍기 가창의 "사랑이 올 때(Acoustic Ver.)" 발매!!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 OST Part2 "사랑이 올 때 (Acoustic Ver.)"가 11월 14일 정오 공개됐다. 이홍기, 곽동연, 이하늬, 이시언, 박민우, 김부선 등 막강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두 번째 OST "사랑이 올 때 (Acoustic Ver.)"는 드라마의 주인공인 이홍기의 가창곡이다.
'모던파머'의 "사랑이 올 때 (Acoustic Ver.)"는 아름다운 하모니카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서정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이 올 때 느껴지는 마음을 담은 사랑 고백송으로 PART1과 다른 편곡으로 이홍기의 매력적인 보컬이 곡의 달콤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킨다. '모던파머'는 농촌으로 귀농하게 된 4명의 록밴드 멤버들의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가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만화적 상상력이 곁들여진 연출과 패기 넘치는 분위기, 이홍기를 비롯한 배우들의 호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랑이 올 때 (Acoustic Ver.)"
"사랑이 올 때 (Acoustic Ver.)"는 '모던파머'의 메인 타이틀곡을 어쿠스틱으로 편곡하였다. 사랑이 올 때 느껴지는 마음을 담은 달콤한 사랑 고백송이다. 아름다운 하모니카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편곡으로, 이홍기의 매력적인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킨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