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사랑을 주세요!
- 피아니카(Pianica), 디지털싱글 "진짜진짜 많이많이" 발매 -
6월 11일, 인디밴드 피아니카(Pianica)가 디지털싱글 "진짜진짜 많이많이"를 공개한다.
이번에 피아니카가 발표한 “진짜진짜 많이많이”는 어쩌다 보니 연애만 하면 나쁜 남자를 만나 상처투성이가 되어버린 한 여자가 자신밖에 모르는 착한 남자를 만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자신만 사랑해주기를 바라는 여자의 솔직하고 귀여운 마음을 노랫말로 풀어냈다.
피아니카는 심각하지만 가볍고, 가볍지만 심각한 한 여자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내기 위해 지금까지 피아니카가 선보여 온 밴드 사운드에 변화를 시도했다. 가벼운 멜로디에 보컬리스트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더해 청량감 넘치는 피아니카만의 사운드를 완성한 것. 어느덧 초여름에 접어들며 더워진 날씨에 청량감이 필요할 때 들으면 좋을 노래다.
한편, 피아니카는 2007년부터 홍대 인디씬에서 작곡팀으로 활동하며 “너의 기억에 물었다”, “소품집”, “선물” 등의 디지털싱글 앨범을 통해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연주곡과 밴드음악을 선보여 오다 2016년 5월 발표한 디지털싱글 “아이셔”부터 원년멤버인 원종민, 황연호를 주축으로 보컬리스트 여하경과 드러머 김성훈을 영입해 탄탄한 밴드체제를 완성하고 피아니카만의 경쾌한 밴드음악을 선보여왔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EP 앨범 [My Own Way]를 발표한 후 활발한 공연 활동을 이어가면서도 꾸준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있는 피아니카는 앞으로도 팝, 모던, 포크 등 여러 가지 장르를 섭렵하며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01. 진짜진짜 많이많이
작곡 : 원종민
작사 : 원종민
편곡 : 원종민, 황연호, 여하경, 김성훈
02. 진짜진짜 많이많이(INST.)
작곡 :원종민
편곡 : 원종민, 황연호, 여하경, 김성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