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샘 창작동요 『아기바람 산책길』
창작동요 '아기바람 산책길'은 곱고 예쁜 노랫말을 톡톡 튀는 멜로디에 담았습니다. 노랫말에서 느껴지는 감성은 바로 작사가인 정다빈 양이 고등학생이기 때문입니다. 예쁜 노랫말을 받아 들곤 금방 곡을 붙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노랫말을 써준 정다빈 학생이 바로 '내 친구 음표 토끼'를 불러주었던 정다연 친구의 언니입니다. 얼마 전 나온 '구름 풍선' 앨범의 정우홍 작사가님의 따님이기도 합니다. 정말 온 가족이 예술적 감성이 가득합니다. 제 노래를 불러주었던 정다연 친구는 실력 있고 성실하게 성악가의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어느 결엔가 들려오는 수상 소식에 여전히 잘하고 있구나 생각하게 됩니다.
노래는 최영은 선생님의 지도로 꿈고래중창단 김도영 친구가 불러주었습니다. 무대 매너가 아주 좋은 친구이기도 하고 또랑또랑하고 시원한 노래를 들려주는 친구입니다.
정다빈 학생이 만든 아기바람이 김도영 친구의 목소리를 타고 어디로 산책 가는지 어서 따라가 보기로 합니다.
이 노래와 관련한 이야기 및 녹음 과정은 블로그 『행복교육공작소 http://iSmartClass.kr』와 유튜브 채널 『행복교육공작소』에 소개되어 있으니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구독 신청하시면 신작 동요들을 더 빨리 만날 수 있습니다.
악보는 온라인 서점 부끄끄(http://www.bookk.co.kr)에서 노래 제목이나 '마리샘'으로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01. 아기바람 산책길 (Feat. 김도영)
-Executive Producer 이세일(마리샘)
-Lyrics by 정다빈
-Composed by 이세일(마리샘)
-Arranged by 이영재
-Vocal by 김도영
-Vocal Directed by 최영은 선생님
-Recorded, Mixed, Mastered by 이영재
02. 아기바람 산책길 (Inst.)
-Executive Producer 이세일(마리샘)
-Composed by 이세일(마리샘)
-Arranged by 이영재
-Recorded, Mixed by 이영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