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천번제' 의 새로운 프로젝트, [부활 일천번제]의 연이은 리메이크 싱글 [부활 일천번제 2016-다시 부르기]-
'일천번제' 의 새로운 프로젝트, [부활 일천번제] 의 연이은 두번째 앨범이 출시됐다. '일천번제' 1집에서 소개되었던 곡을 리메이크한 [부활 일천번제 2016-다시 부르기] 로 소개하는 것이다. 찬양하는 음유 시인, '나무엔' 이 다시 부르는 "휘장이 찢어지고" 이번에 소개하는 리메이크곡은 "휘장이 찢어지고". '일천번제' 1집에서 피날레 찬양이었는데, 이 곡을 현재 최고의 찬양 가수인 '나무엔' 이 다시 불렀다.
이번 디지털 앨범 속에서는 '일천번제' 1집에서 '정성원' 목사가 직접 부른 Old Version을 1번 트랙에 회기시키며 소개하고, 이어서 '나무엔' 의 새로운 버전이 자리한다. 기존의 편곡에 '일천번제' 전담 편곡자 이기현의 새로운 편곡이 더해졌고, 드럼과 베이스, 기타와 피아노까지 새로이 덧입혀져서 좀더 웅장하고 명확한 스케일의 곡으로 재탄생 되었다. 무엇보다도 1집의 '정성원' 목사가 부른 버전에서 느껴졌던 보컬의 아쉬움을 최고의 가수 나무엔이 보완해 줌으로써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의 사견에 따르면, 일천번제의 찬양을 가장 잘 표현해 준 가수가 '나무엔' 이라고 하는데, '일천번제' 4집 '일천번제-일년동안' 의 타이틀 곡이었던 "진실 (Feat.나무엔)" 을 생각해 보면 상당히 수긍이 가는 말인 듯 하다. 새로운 편곡과 연주, 보컬, 그리고 믹스와 마스터링으로 재탄생한 부활 찬양 "휘장이 찢어지고 (Feat.나무엔)". 이 곡에 담겨진 마태복음 27장 말씀을 묵상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 그 은혜를 곱씹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