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전수연' 8집 [봄바람에 흩날리는]
상큼한 피아노 연주곡 Smile Smile Smile로 가장 사랑 받는 여성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전수연의 피아노 솔로 앨범! KBS 남자의 자격 패밀리 합창단 출연!
'석양, 아스라한 봄볕이 비추는 벤치, 그 여름날 퍼붓던 소나기 그리고 누군가의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다' - 문화일보
2005년 [Sentimental Green]으로 데뷔한 초등학교 선생님 피아니스트 전수연의 8번째 정규 앨범 [봄바람에 흩날리는]을 발표하였다. 이번 앨범은 봄, 별, 꽃잎, 나무, 고양이, 그리고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전수연만의 예쁜 피아노 소리로 아름답게 표현해 내고 있다.
그녀의 음악은 순수한 감성과 한국적이고 편안한 느낌으로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배경음악으로도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데 삼성화재, 신한카드 CF등에서 그녀가 부른 노래나 연주가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으며, '고양이의 하루'라는 곡이 대교, 그리고 '바람결에 민들레'라는 곡이 임수정이 출연하는 화장품 CF에 사용되어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KBS 2TV '남자의 자격-패밀리 합창단'에 출연하며 큰 감동을 선사하기도 하였다. 그녀는 특히 선생님이라는 직업답게 평소 어린아이들과의 교감을 중시하여 음반에 참여시키거나 곡에 대한 주제로 자주 다루기도 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