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어장관리]
"어장관리"라는 곡을 쓰게 된 계기는 항상 "어장관리"를 당한 사람의 입장에서 쓰인 노래를 듣다가 반대로 "어장관리"를 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곡을 쓴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할 줄 모르고 다른 사람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고 싶어 하는 어리석은 마음, 애매한 태도로 상대에게 기대를 심어주고 떠나지 못하게 하는 나쁜 행동.
"어장관리"를 하는 이유에 대해 나름대로 생각한 내용을 바탕으로 물 위로 통통 튀는 어장 속 물고기를 연상하게 하는 멜로디, 솔직하게 써내려간 가사를 통해 '어장관리는 어리석은 짓이다.'라는 메세지를 재미있게 풀어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싱어송라이터라는 꿈을 가지고 SNS를 통해 조금씩 저의 음악을 알리기 시작한 지 어느덧 1년이 지났습니다. 오랜시간 한결같이 응원해주시고 음원이 나오길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람들 마음에 쉼터가 되는 음악을 향한 첫발을 내딛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Thanks to
[음원발매]
이호선 대표님, 권소영 이사님, 박채운 이사님, 루엘언니, 이장원님, 그루비레인(서민영, 이경석), 추헌수, 엄홍석 피디님 등을 비롯해 음원 발매에 도움을 주신 모든 삼송이엔엠 식구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뮤직비디오]
어장관리 뮤직비디오 제작에 함께 땀 흘리며 고생해주신 박광수 감독님. 배우로 흔쾌히 출연해주신 Masataka Asaoka, 기환이
장소협찬에 도움을 주신 야마다상과 우리 가족
[앨범자켓]
자켓 촬영에 힘써주신 잭킴님. 디자인에 많은 수고를 해주신 모리아티팀. 멋진 캘리그라피를 지원해주신 이찬솔님.
끝으로 누구보다 제 음악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Q&A musictherapy 프로듀서 무명님 작은 카페에서 시작된 꿈 이야기가 현실이 되기까지 어려움도 많았지만, 끝까지 버텨내고 함께 좋아하는 음악을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