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레드 워십' [사랑이야기 songbook Project]
1st Single "호산나 예수" - '천관웅' (Feat.안유진)
[더 브레드 워십] 앨범은 "주님의 숲", "욥의 이야기"로 친숙한 CCM 듀오 '사랑이야기'가 기획하고 제작한 옴니버스 형식의 프로젝트 앨범이다. '사랑이야기 송북 프로젝트(love story songbook project)'라는 부제에 맞게 사랑이야기가 지난 25년 동안 활동하며 만들어 온 노래중에 워십성향의 곡들을 위주로 선곡되었고 국내를 대표하는 CCM 아티스트와 워십리더가 대거 참여하였다. 대부분 처음 발표되는 노래들이지만 교회안에서 많이 불려질 만한 다양한 스타일의 예배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특별히 이 앨범은 중국에 있는 탈북 청소년들의 안식처 마련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앨범과 콘서트를 통해 발생되는 모든 수익은 전액 기부된다.
'사랑이야기'는 이것을 시작으로 소외되고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 주고 그들을 세우는 사역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더 브레드 워십] 앨범 발매(12월 2일)를 앞두고 선공개되는 첫번째 싱글은 한국 모던워십의 파이오니아,뉴제너레이션 워십의 '천관웅'목사가 참여한 "호산나 예수"라는 새로운 워십송이다. "호산나 호산나 예수, 그이름 송축해" 잔잔하게 시작해 점점 고조되어 가는 음악적인 흐름이 매력적이고 호소력 있는 소리로 간절히 노래하는 그의 외침이 그 어느때보다 감동적으로 다가오는 모던한 사운드의 노래다. 이 노래를 통해 주리고 목마른 세상 가운데 생명의 떡(the bread of life)으로 오신 그분의 놀라운 구원의 은혜를 경험할수 있을것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요 6:35)
Then Jesus declared, 'I am the bread of life. he who comes to me will never go hungry, and he who believes in me will never be thirsty. (john 6:35)
Drums 장혁
Bass 신현권
E.Guitar 함춘호
E.Piano,Keyboards 이박
Cello 민영애
Chorus 더 브레드 콰이어(안유진 김미현 김은미 정지은 김용실 김양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