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ry를 만나 완벽 Club Music으로 태어난 '견우성'의 [Get All Right (Ferry Remix)]
국민 파티송을 자처하며 발매한 '견우성'의 "Get All Right" 이 Ferry 리믹스로 돌아온다. 원곡 특유의 동화처럼 맑은 멜로디도 벗어던지고, 인생을 뮤지컬에 빗댄 원곡의 가사도 모두 벗어 던졌다. 오직 가슴 깊숙이 쿵쾅대게 하는 비트와 곡의 중심 메시지인 "Get All Right (Ferry Remix)" 으로 꽉 채워 아무 생각없이 비트에 몸을 맡기게 만든다. 원곡이 멜로디와 가사의 조합으로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는 그만의 삶에 대한 철학을 담아냈다면, Ferry의 손에서 다시 태어난 "Get All Right" 은 확실한 선택과 집중으로 완벽 클럽 뮤직으로 다시 태어난 것이다.
국내에 있으면서도 전세계적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Ferry. "Get All Right (Ferry Remix)" 을 듣고 있노라면 저 멀리 거대한 스크린 앞에서 오직 나를 위해 온몸을 바쁘게 움직이며 디제잉하는 Ferry의 모습이 그려질 정도로 이 곡은 듣는이의 감성에 따라 다른 색의 세계를 눈 앞에 펼쳐준다.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견우성'. "Get All Right (Ferry Remix)" 이 전세계 클럽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나올 순간도 머지 않았다. Let`s Ferry! Let`s Part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