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빅밴드'와 '솔리데오'의 [한 사람]
타이틀 곡 "한 사람"은 작곡가 손경민전도사가 존경하는 고(故) 혜천 이병익 박사의 삶을 기리며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한 사람을 통해 놀라운 일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헌신을 다짐하는 곡이다.
"사도행전13장 22절 말씀에 ‘다윗을 왕으로 세우시고 증언하여 이르시되 내가 이새의 아들 다윗을 만나니 내 마음에 맞는 사람이라 내 뜻을 다 이루리라 하시더니’ 이 찬양을 통해서 하나님 마음에 합한 가정에서의 한 사람, 학교에서의 한 사람,직장에서의 한 사람,교회에서의 한 사람이 많이 나와 열매 맺길 소망합니다."
두번째 곡 "하나님의 뜻 이루는 교회" 는 혜천기념교회 2017년 주제가로써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 말씀대로 항상 기뻐하고 기도하고 감사하는 삶, 바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삶을 다짐하는 곡이다.
세번째 곡 "성도의 삶"은 이 땅에서 성도는 무엇으로 살아가는 가에 대한 답을 주는 곡이다. 성도는 이땅의 가치로 사는 것이 아니라 믿음, 하늘 은혜, 눈물기도, 말씀,복음으로 살고 결국 모든 삶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간다는 곡이다. 이 곡은 찬양사역자 '지선'의 진실하고 호소력 있는 가창으로 녹음 되어졌다.
네번째 곡 "청년의 삶"은 "성도의 삶"과 같은 내용이나 성도를 청년으로 바꾸었다. 이 땅에서 살아가는 청년들이 학업과 취업 그리고 스펙 갖추기에 급급하여 이 땅을 살아가는 목적을 잃어버리고 있는 이 시대에 같은 환경에 처한 청년들의 목소리로 녹음되어져서 믿음의 청년들에게 믿음의 길을 함께 걸어가기를 권면하고 있다. 청년의 시절에 해야 할 일이 너무나 많지만 우리 삶의 근본적인 이유와 목적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는 것임을 노래한다.
- '솔리데오(Soil Deo)'는 혜천기념교회 소속 청년들로 이루어진 찬양팀으로 현재 혜천기념교회 열린찬양예배와 군선교집회,지역교회 집회등 여러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 '아이빅밴드(IBIG BAND)'는 'I Believe in God' 이라는 뜻입니다. 이미 2000년초반 부터 수 많은 찬양사역자들의 음반과 콘서트 그리고 방송사역을 통해서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박성호집사를 단장으로 학원사역,연주사역,음반사역,방송사역,선교사역을 김당하고 있습니다.
-학원 사역 - 중리아이빅 실용음악학원운영, 대전과학기술대학교,목원대학교,고신대학교, 출강 (미래의 크리스챤연주자 발굴과 음악을 통한 청소년 전도 )
-연주사역 - 찬양사역자들의 콘서트 세션 (노문환,이정림,남궁송옥,강찬,김브라이언,유은성 등)
-음반사역 - IBIG STUDIO (노문환 이정림,유은성,이윤화,김민석,이봉구 등 다수)
-방송사역 - CBS TV 찬양예배 '치유', '오직 주님께', '주님말씀을 사모합니다',극동방송'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블레싱 11시'
-해외선교사역 - 일본코스타, 말레이시아 ,필리핀,중국 문화교류 콘서트 및 선교
-1집 [아이빅 찬송가] 2집 [다시 복음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