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돌 '비타민', 디지털 싱글 3집 [신나는 운동회] 발매
평균 연령 9세, 2년 차 '키즈돌 비타민' 새로운 스타일의 동요로 3연속 히트 기대!
매달 150만 유튜브 조회수! 어린이 문화 선도하는 '키즈돌 비타민'
2015년 혜성처럼 등장한 어린이 걸그룹, 출산장려아이돌 키즈돌 '비타민'이 드디어 3집 싱글앨범을 선보인다. "HAPPY DAY", "FLY HIGH"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키즈돌 비타민이 새 앨범 [신나는 운동회]로 돌아와 또 다시 세련된 동요 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키즈돌 '비타민'은 멤버들의 입학과 졸업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2015년 1기 멤버들과는 색다른 매력을 뽐낼 이번 2기 멤버들의 오디션은 유튜브에서도 큰 화제가 되며 많은 지원자들이 참여했다. 특히 유튜브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된 정사랑 양은 200: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여 마지막으로 '비타민'에 합류하였다. 김나예, 정사랑, 황채민, 현혜원, 강주하로 구성된 이번 2기 비타민은 남다른 비쥬얼과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비타민이 방송하는 클레버TV는 매달 150만명이 찾는 인기 채널로 급 부상하고있으며 전국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주목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이번 앨범은 동요계 최고의 프로듀서 IVORY의 참여가 가장 주목할 만 하다. 작사, 작곡, 편곡에 걸쳐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했으며, 평소 멤버들의 트레이닝을 맡고 있는 만큼 각 멤버들의 특색과 개성을 파악하고 표현하는 데에 힘을 쏟아 어린이 음악에 가요 사운드를 훌륭하게 접목 시켰다는 호평까지 받고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순수한 동심을 적절히 조합한 멜로디 라인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리듬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음악을 듣는 내내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또한 최근 가장 핫한 기타리스트이자, '신현희와 김루트' - "오빠야"의 연주자로도 잘 알려진 국내 정상급 연주자 이태욱이 직접 기타 연주에 참여하여 기존 동요에서 찾기 힘든 세련된 사운드를 완성해주었고, 안무가 '이지선'은 모던락 사운드의 동요를 특유의 유쾌한 안무로 표현해내어
이 또한 많은 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이다.
'비타민' 멤버들이 땀 흘려 준비 한 이번 앨범이 7개월 동안 기다려준 많은 어린이 팬들에게 꼭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 자 이제 다같이 즐겨보자! 신나는 운동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