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JVEH (재홍)의 첫 디지털 싱글 ‘ㅅㄱ’가 발매가 될 예정이다. JVEH는 앨범 디자이너, 모델로 처음 힙합크루멤버로 활동했으며 WÉREMA(웨레마)의 ISSUE AGAIN 피쳐링으로 음원사이트에 데뷔하며 현재는 힙합을 기반으로 래퍼로 활동중이다. 그 동안 여러 아티스트의 피쳐링으로 음원사이트에 등장하였으며 싱잉랩과 재치있는 탑라인으로 주목받고있다.
싱글 ‘ㅅㄱ’는 기존의 JVEH가 만든 곡 스타일과 사뭇 다른 잔잔한 퓨처베이스 장르를 선보였다. 유튜브에서 멜로디컬한 퓨처베이스로 유명한 프로듀서 Typhoon과 JVEH와 같은 엠버레코즈 프로듀서 jelly가 작-편곡으로 참여했다. 인-하우스 프로덕션 크루 엠버레코즈의 멤버들 ASIMORPH,YTK,안요한 등이 앨범아트와 믹싱마스터링에 참여했다.
신곡 ㅅㄱ는 수고라는 뜻이고 그대로 영어로 풀이하면 “It’s Sugo”다. 진실된 사랑을 찾고자 자신의 정체성과 자아를 감추고 이성이 바라는 연인의 성격으로 맞추어도 모두 헛수고가 된 마음을 풀어 해석했다. 하지만 진정한 사랑은 언제 돌아온다고 믿어 마음을 넓게 생각하고, ‘사랑’의 정의가 뭔지 어려워하는 곡이다. 자신의 기존 음악적 스타일을 배제하고 ‘사랑’이라는 주제 앞에 솔직하고 진심인 마음을 표현하려고 특유의 높은 멜로디 탑라인을 선보이지 않았다. .... ....